05-01 11:31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(주) 망나니 힘집

[UNITY] DeltaTime 본문

유니티 최고/Unity

[UNITY] DeltaTime

군포망나니 2022. 1. 17. 21:57

<이번 시간은 DeltaTime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> 

 

Time.deltaTime : 이전 프레임의 완료까지 걸린 시간

//성능이 다른 컴퓨터지만, 동일한 값을 가질 수가 있다. 

 

Time.deltaTime 사용하는 방법 

 

1. Translate : 벡터에 곱한다. 

tranform.Translate(Vec * Time.deltaTime) ; 

 

2. Vector 함수 : 시간 매개변수에 곱한다. 

Vector3.Lerp (Vec1, Vec2, T * Time.deltaTime);

 

Vector3 vec = new Vector3 (

    Input.GetAxisRaw("Horizontal") * Time.deltaTime, 

    Input.GetAxisRaw("Vertical") * TIme.deltaTIme ,

    0)

transform.Translate(vec); 

 

<이번 시간은 DeltaTime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> 

<다음 시간은 물리 영향을 받는 실제 오브젝트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