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#/Unity
[UNITY] DeltaTime
군포망나니
2022. 1. 17. 21:57
반응형
<이번 시간은 DeltaTime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>
Time.deltaTime : 이전 프레임의 완료까지 걸린 시간
//성능이 다른 컴퓨터지만, 동일한 값을 가질 수가 있다.
Time.deltaTime 사용하는 방법
1. Translate : 벡터에 곱한다.
tranform.Translate(Vec * Time.deltaTime) ;
2. Vector 함수 : 시간 매개변수에 곱한다.
Vector3.Lerp (Vec1, Vec2, T * Time.deltaTime);
Vector3 vec = new Vector3 (
Input.GetAxisRaw("Horizontal") * Time.deltaTime,
Input.GetAxisRaw("Vertical") * TIme.deltaTIme ,
0)
transform.Translate(vec);
<이번 시간은 DeltaTime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>
<다음 시간은 물리 영향을 받는 실제 오브젝트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>
반응형